기업철학

“고객과 사회, 세계인의 좋은 친구 Be Good Friends, BGF입니다”

BGF는 2012년 그룹 창립 이래 고객과 사회의 ‘좋은 친구’ 같은 기업이 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Life Network Company를 모토로, 한국형 편의점 CU를 새롭게 구축하고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1등 편의점이자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켰습니다. 이제 BGF는 소매유통을 넘어 식품 제조와 물류, 금융서비스, 친환경 소재로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해나갑니다. 각 사업 부문 간 가치를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시너지를 발휘함으로써 진정한 의미의 Life Network Company를 실현할 것입니다.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국가 재난 긴급 구호 시스템 ‘BGF브릿지’처럼 BGF의 전국 네트워크를 활용한 사회공헌 사업은 물론, 여느 기업보다 한발 먼저 ESG경영위원회를 설치해 사회·환경·기업지배구조 개선에도 앞장서 왔습니다. 지속 가능 발전을 위한 일련의 노력에는 ‘지구와 사회의 좋은 친구’가 되겠다는 BGF만의 의지와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미래에 BGF는 일상의 편의를 넘어 감동을 주는 기업으로 더 크게 성장하겠습니다.

BGF그룹의 모든 임직원은 Be Good Friends, 좋은 친구의 마음가짐으로 고객, 가맹점주, 사회에 대한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좋은 친구 BGF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