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도장깨기] 하와이 아니예요, 한국 양양이예요 - CU양양하조대IC점

매거진 2022.09.07 #CU #양양하조대IC점 #아메리칸레트로 #서핑천국 #사진맛집 #양양와이키키

하와이 아니예요

한국 양양이예요

CU양양하조대IC

 

와이키키해변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세상 이국적인 편의점이 있습니다.

서핑 천국 CU양양하조대IC점입니다.

 

  


한국의 하와이, 강원도 양양 해변입니다. 서퍼들의 천국이라 불리죠. 그곳에 와이키키 해변 거리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이국적인 편의점 CU양양하조대IC점이 문을 열었습니다.

 

  


CU양양하조대IC점은 아메리칸 가스 스테이션 컨셉으로 꾸며졌습니다. 같은 건물에 편의점 외에도 주유소, 힙한 서핑숍, 게스트하우스가 함께 자리하고 있습니다. 서퍼를 위한 멀티플렉스라죠.

 

 


서퍼를 위한 곳이면서 서퍼에 의한 편의점이기도 합니다. 이곳 최진환 점주는 서핑을 다니다 양양의 매력에 빠졌고, 마침 좋은 공간을 발견해 양양의 와이키키를 구현해냈습니다.

 

 


아메리칸 레트로 감성을 구현한 이 공간에서 고객들은 누구라도 같이 서핑하고, 같이 먹고 마시며, 같이 휴식할 수 있죠.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이국적인 공간입니다.

 

 


곳곳이 포토존입니다. SNS에선 #양양사진맛집으로 이미 유명하죠. 편의점 고객이라면 누구나 포토존을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샌 이곳을 양양 여행의 좌표 삼아 찾아오는 이도 많아졌습니다.

 

 


MZ세대가 많이 찾아오면서 SNS 인기템 같은 신상품을 빠르게 들여놓는 데 열심입니다. 고객들의 SNS에는 양양하조대IC점의 이국적인 정취와 트렌디한 상품이 고스란히 추억으로 남겠죠.

 

 


푸른 양양 바다와 어우러지는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한국의 와이키키 CU양양하조대IC점으로 오세요. 바다와 서핑, 아메리칸 감성의 멋과 편리한 휴식, 오래도록 남을 추억을 약속합니다 

 

 

CU양양하조대IC 

  

오픈년도  2021년 6월

       강원 양양군 손양면 동해대로 1750 

       033-673-4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