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네트워크 실현 & 플랫폼 개발 및 발전Realizing the service network & service platform development
브랜드 과제
편리한 생활을 창조하는 BGF리테일
대한민국 최고 유통서비스 회사 BGF리테일은
Be Good Friends에서 연유한 이름으로 고객, 가맹점주, 지역사회에
좋은 친구 같은 기업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항상 새롭고 신선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좋은 이웃으로
고객여러분께 한발 더 다가가겠습니다.
편의점의 새로운 기준을 이야기합니다.
BGF리테일은 지난 2012년 사명변경과 함께
대한민국 독자 브랜드 CU를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혁신을 거듭해 왔습니다.
상생경영, 혁신의 원동력입니다.
BGF리테일은 가맹점 및 중소기업과의 수평적 파트너십에
기반을 두어 진정한 조화와 상생을 추구합니다.
전국 가맹점주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가맹점의
경쟁력과 수익성 향상을 꾀하며, 중소기업과의 창의적인
협업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BGF가 제공하는 라이프 네트워크 서비스는 적시 적소를
바탕으로 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물류 유통망을 구축하는 것은
BGF의 가장 큰 과제 중 하나이며, 가장 큰 무기가 될 것입니다.
지속적인 네트워크망 구축과 발전을 통해 고객에게 늘 가까이 있는
좋은 친구가 되고자 합니다.
항상 변화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고객서비스에 충실한 물류기업
전국 통합물류센터를 통해 백령도, 울릉도까지 안정적인 물류공급을
지원합니다. 지역 중심의 물류 거점지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공급 상품 특성에 따라 최적의 입지 선정으로 전국 납품률 평균
99.9%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남이천 IC에 위치한 사우스스프링스는 미국 100대 골프코스 설계자인
짐파지오가 설계한 국제규격의 No.1 프레스티지 퍼블릭 골프장입니다.
2009년 고급 회원제 골프장으로 오픈 후, 2016년 5월 25일부로 대중제
골프장으로 전환하였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에게 골프의 재미와 멋을 누리게 한다” 는 목표아래
회원제 보다 더 좋은 프레스티지 퍼블릭 골프클럽으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