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 Now
-
- CU-하이트진로, 업계 최초 두꺼비 캐릭터 활용한 디저트 시리즈 출시
- - 레몬, 만다린, 깔라만시 필링 채운 마카롱과 깔라만시 시트에 마스포카네 치즈 담은 컵케익- 브랜드 이미지와 상품의 이색 조합이 신선한 재미 제공해 캐릭터 활용한 협업 상품 인기- CU, 다년간의 협업 경험 살려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두꺼비 상품 활용한 상품 출시할 계획상큼한 두꺼비가 편의점에 나타났다.CU가 업계 최초로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두꺼비 캐릭터를...
-
- CU, 엄동설한에 길 잃은 실종아동 골든타임 지켰다
- - 지난 8일, 충북 청주시 CU 스태프 윤모씨 새벽 6시경 점포로 들어온 실종아동 보호- 입고 있던 외투 벗어 아이에게 덮어주고 신속한 신고로 실종아동 골든타임(2~3시간) 지켜- 아동 관련 안타까운 소식 많은 요즘 더욱 의미 있어, 모두 부모의 맘으로 주변 살폈으면이번에도 위험에 빠진 아이를 구한 것은 이웃의 따뜻한 시선이었다. 지...
-
- CU X 맛남의 광장, 참조기 도시락으로 어가 판로 연다!
- - 풍어(風魚)에도 코로나19로 급식, 식당 등 기존 판매처 수요 급감해 참조기 재고 급증- 업계 최초 참조기 도시락 출시, 반찬 돼지불고기, 봄동나물 무침, 건파래 무침 함께 담아- 맛남의 광장과 농가 판로 확대, 충남 사과 10톤, 오리고기 40톤 사용 등 착한 소비 앞장 CU가 인기 예능 ‘맛남의 광장’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참조기 구이를 활...
-
- 명절 준비가 빨라졌다! 헬로네이처 설 선물 기획전 열어
- - 지난해 추석 선물 3~4주 전 매출 비중 예년 보다 15%p 증가∙∙∙ 귀성 대신 선물로 대체- 이달 6일 이례적으로 열흘 가량 서둘러 설 선물 기획전 오픈하고 200여 가지 상품 준비- 미경산 한우세트 등 프리미엄 선물부터 집에서 명절 보내기 위한 집콕 상품들까지 다양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명절 준비가 되레 예년 보다 더 ...
-
- CU, 2021년 설렌타인에는 ‘집’을 선물하세요!
- - 설과 밸런타인 겹치는 ‘설렌타인’, 420여 상품 무료택배, 프리미엄 상품 비중 30%로 확대- 가족과 함께 하는 공간에 대한 니즈 커진데 맞춰 최고 1천 6백만원 상당 이동형 주택 선봬- 밸런타인데이 선물 및 홈파티도 설 준비와 함께∙∙∙ 독일 명품 브랜드 몽블랑 대표 상품 소개 CU가 다가오는 신축년 설을 맞아 내달 3일까지 설 선물 판매에...
-
- CU, 편의점 일회용품도 친환경 제품으로 싹~ 바꾼다!
- - 친환경 봉투 전면 도입에 이어 일회용 종이컵, 접시까지 친환경 제품으로 전격 교체- 국제산림경영 인증 받은 종이컵, 발포 플라스틱 접시, 압축 포장해 비닐 사용 최소화- 공식 SNS에 MD 손편지, 친환경 제품이지만 꼭 필요한 경우 아니라면 구매 자제 당부- 친환경 인식 높아지며 일회용품 매출 18년 5.5%, 19년 -2.5%, 20년 -3.1%로 감...
-
- 뉴노멀, 기업이 변한다! BGF리테일 스마트 오피스 본격 도입
- - 회사 업무 방식 다변화에 따라 올해부터 전국 20여 개 사무실 순차적으로 전환 추진- 직무분석 통한 맞춤형 설계∙∙∙ 자율 좌석 시스템, 온디맨드 OA, 화상회의 등 IT솔루션- 이건준 사장 ‘직원들이 즐겁게 일하는 기업 문화 우선, 가장 트렌디한 회사로 만들 것’- 업무 질, 몰입도 향상 위해 전사적 노력∙∙∙ 호칭 체계 개편 및 소통 프로그램 강화 ...
-
- CU, 친환경 캠페인 ‘그린프렌즈가 되어주세요 시즌1’ 시작
- - 친환경 체크리스트 실천 약속 또는 일상 속 그린 무브 인증하고 CU그린프렌즈에 동참 - 추첨 통해 미사이클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함께 제작한 CU에디션 플리츠백 2종 증정 - 지난 해 업계 최초 ESG 평가 종합 등급 A∙∙∙ 전국 CU 매장 친환경 봉투로 전면 교체 나서- 신축년 새해 첫 다짐으로 지구의 좋은 친구인 그린프렌즈가 되는 일에 많은 참여 부...
-
- 편의점 택배 30% 급증! CU, 네이버와 택배 시장 판 키운다
- - 택배 이용 건수 27.9% 분기별로 꾸준히 증가∙∙∙ 1~3차 팬데믹 때 신장률이 가장 높아- CU포스트 신규 가입자 수도 전년 보다 18.4% 늘고 CU끼리 택배도 론칭 후 10배 급증- 네이버에서 CU 택배 예약 서비스 시행, 인근 점포 지정하고 사전 예약 및 결제 후 접수 코로나19로 비대면 생활이 확산되며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
- ‘BGF 나눔페스티벌’ 통해 결식아동 식사 지원 나선다
- - 사내 기부 문화 조성 위해 매년 기부 캠페인 전개, 올해에는 ‘언택트 끼니 기부’ 진행- 코로나19로 끼니 해결 어려워진 돌봄 사각지대 아이들 위해 내년 한 해 5,600끼 선물 - BGF(Be Good Friends) 이념처럼 소외된 아동에게 희망 전할 수 있는 기부활동 이어갈 것 BGF그룹이 ‘2020 BGF 나눔페스티벌’을 통해 모인 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