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 Now
-
- BGF리테일-BC카드, 고객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혁신 업무제휴
- - 양사의 비즈니스 강점 활용해 상품∙지역 마케팅, 모바일 어플 연계, 신사업 발굴 등 진행- 이종 간 영역을 뛰어 넘는 업무제휴 통해 디지털 시대에 맞는 혁신적인 편의 선보일 것 CU(씨유)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이 BC카드와 함께 유통과 금융을 융합한 마케팅 혁신으로 고객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업무제휴를 이달 2일 맺었다. 이...
-
- CU(씨유)가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찾아갑니다…배달서비스 시작!
- - CU(씨유) X 배달앱 ‘요기요’ X 배달 대행 서비스 ‘부릉’과 손잡고 배달 서비스 시작- 도시락, 디저트, 튀김류 등 200여개 상품 배달 가능 … 생활용품 등으로 확대 예정- 미세먼지 등 날씨 영향 최소화하고, 온라인으로 상권 확대해 가맹점 ‘추가 매출 효과’ 기대 #1. 경기도 일산에서 편의점 CU(씨유)를 운영하는 김재경(...
-
- 봄 입맛 돋우는 쌈 한 입! CU(씨유), ‘쌈박한 쌈밥’ 도시락 출시
- - 깻잎, 상추, 양배추, 쌈무 4가지 쌈채소에 흑미밥과 간장 불고기 담은 건강식 한 판- 제철 식재료 활용한 시즌 한정 상품 인기∙∙∙ 맛과 영양 우수, 상품에 계절감 담아 인기 CU(씨유)는 코 앞으로 다가온 봄을 겨냥해 시즌 한정 ‘쌈박한 쌈밥 도시락(4,500원)’을 이달 26일 출시한다.  ...
-
- 19학번 새내기, “웬만하면 편의점에서 다 사요”
- - 밀레니얼 세대 대학가 점령∙∙∙ 주요 카테고리 매출 5년 전 대비 신장폭 2배 이상 커져- 가격, 시간, 노력까지 따져∙∙∙ 도시락, 커피부터 세제, 샴푸까지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 CU(씨유), 봄학기 개강 겨냥 이벤트 전개, 파우더룸∙스터디룸 등 대학교 맞춤형 공간 제공#올해 00대학교에 입학한 00년생 하진현씨는 학교 근처에서 자취를 시작했다. ...
-
- 1천원 커피, 위로를 입다! CU(씨유), 2019년 감성 델라페 출시
- - 오피스 인근 점포 델라페 매출 신장률 평균 대비 10%p 높아∙∙∙ 직장인 편의점서 ‘커피 타임’- 10여 가지 커피에 전통음료까지 20여 가지 메뉴 출시∙∙∙ 맛, 가격은 물론 고객 감성까지 충전 CU(씨유)가 지친 직장인들에게 시원한 위로를 건네는 ‘감성 델라페(delaffe)’를 선보인다. 델라페는 CU(씨유)의 파우치 음료 브랜...
-
- 차이나는 가성비, CU(씨유), 1인분 중화 간편식 출시
- - 짜장면, 볶음밥, 깐풍기로 구성된 ‘차이나는 중화요리’∙∙∙ 다양한 메뉴를 혼자서도 한 번에- ‘사천식 마라두부’, 최근 인기 있는 마라 소스를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덮밥 도시락 CU(씨유)가 다양한 중화요리를 혼자서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1인분 중화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CU(씨유)가 이번에 선보이는 ...
-
- N차 재입고! CU(씨유), 전세계 유명 상품을 직구합니다
- - 50번째 해외 직소싱 상품 대만 대왕젤리 완판∙∙∙ 모찌롤, 모두모구 등 100여 차례 재입고 - 업계 최초 해외소싱팀이 10여 개 국가에서 직수입∙∙∙ 차별화 상품으로 가맹점 경쟁력 제고포르투갈 에그 타르트, 대만 누가비스켓, 말레이시아 카야잼파이, 호주 IPA 맥주... 최근 편의점에서 이른바 ‘대박 상품’으로 꼽히는 이들의 공통점은...
-
- 헬로네이처, 고기 없는 고기 '비욘드미트' 론칭
- - 식물성 단백질을 효모, 섬유질 등과 배양해 고기 특유의 식감과 풍미 구현한 대체육- 비트로 붉고 촉촉한 육즙까지 완벽 재현∙∙∙ 콜레스테롤 등은 낮고 단백질 함량은 높아- ▲개인의 취향 ▲건강한 음식 ▲윤리적 소비에 초점 맞춰 새로운 미래 먹거리 고민 온라인 프리미엄 푸드마켓 헬로네이처가 식물성 고기 ‘비욘드미트(Beyond Meat)’를 론...
-
- 더 재미있게, 더 알기 쉽게 CU(씨유), ‘드라마로 보는 봄(春)상품 진열안내서’ 선봬
- - 웹 드라마 형식 상품진열안내 영상 첫 선∙∙∙ 가맹점에 재미&실감나는 운영 노하우 전해- 연극영화과 출신 임직원과 전문 배우가 출연∙∙∙ ‘대박 편의점’의 비밀을 알아가는 스토리- 가상현실기술(VR) 적용한 상품진열안내서도 운영∙∙∙ 모바일 앱 통해 어디서나 확인 가능- 급변하는 유통 환경 속에 효과적으...
-
- 나만 믿고 먹어봐! CU(씨유)에서 ‘도시어부’를 만나세요
- - tvN 신서유기 이어 두 번째 TV 예능과 협업∙∙∙ 해물라면, 햄버거 등 7가지 상품 단독 출시- 단순 캐릭터 콜라보에서 입체적 스토리 있는 TV 예능 프로그램으로 콜라보 트렌드 변화유통업계가 기존 캐릭터 콜라보에서 나아가 TV 속 예능 프로그램과 협업으로 상품에 이야기를 더하고 있다. CU(씨유)는 채널A의 인기 예능 ‘나만 믿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