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

친구들, 빡빡이 아저씨가 강추해! CU, 에너지빡포션 단독 출시
등록일
2020.03.05
조회수
189

 - 구독자 154만 보유 피지컬갤러리 크루들이 개발한 물에 타먹는 에너지음료 분말 선보여
- ‘헬린이’라는 신조어 생겨날 만큼 건강에 관심 높아져 편의점 건강기능식품 매출도 상승
 

  


#안녕 친구들(채널 구독자를 부르는 애칭)~ 빡빡이 아저씨야. 스포츠음료 빡! 3월 5일부터 CU에서 만나보시죠!

CU가 이달 5일 유튜브 내 건강분야 1위 채널 '피지컬갤러리’와의 협업 상품 에너지빡 포션(1,800원),  

훈제란 김계란(1,900원)을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CU 피지컬갤러리 빡포션.jpg

 

 

 

피지컬갤러리는 ‘김계란’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해군특수전전단(UDT) 출신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운동, 체형교정 등 건강 전문 동영상을 게시하는 유튜브 인기 채널이다. 구독자 수는 무려 154만 명에 달한다. 

 

에너지빡포션은 물에 타먹는 에너지음료 분말로 타우린, 아르기닌, 테아닌, 전해질, 비타민C 등 피로회복,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기능성 성분들로 구성됐다. 카페인, 액상과당, 첨가제 등이 들어가지 않아 매일 마셔도 몸에 부담이 없다. 

 

또한, 상품 기획부터 원재료 선정, 생산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피지컬갤러리 소속의 약사, 트레이너, 식품과 교수 등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해 품질과 신뢰도를 높였다. 

 

CU 하림 김계란 훈제란.jpg

 


 
훈제란 김계란은 민머리가 특징인 피지컬갤러리의 메인 인플루언서 김계란과 같은 이름의 가공란으로  

 

하림의 전용 농장에서 선별된 신선한 대란을 참나무로 직접 훈연해 맛과 향을 더했다. 

 

이렇듯 CU가 건강 분야 1위 유튜브 채널과 협업한 상품들을 선보이게 된 것은 최근 ‘헬린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만큼  

SNS를 통해 건강 관련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면서 인플루언서 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최근 2030을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CU의 관련 상품 판매량  

역시 2017년 371.7%, 2018년 152.7%에 이어 지난해 71.4%로 꾸준히 신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