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

CU, ‘포켓CU 1주년 기념 생일파티’에 고객들을 초대합니다!
등록일
2019.10.02
조회수
170

- 첫돌 기념 100% 당첨 룰렛 이벤트∙∙∙ 50만원 CU상품권부터부터 도시락까지 경품 풍성
- 앱 회원 월 방문 횟수 평균 대비 약 1.5배 높아∙∙∙ 고객 만족도 높여 충성고객 확보에 주력

CU의 멤버십 앱 ‘포켓CU’가 론칭 첫돌을 맞아 10월 한 달 동안 ‘1주년 기념 생일파티’ 이벤트를 펼친다.

 

 

‘1주년 기념 생일파티’ 이벤트는 포켓CU 회원은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꽝 없는 100% 당첨 룰렛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포켓CU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의 룰렛을 돌리기만 하면 된다.
 

룰렛 결과에 따라 CU모바일상품권(최대 50만원)과 쫀득찰떡롤 시리즈, 삼각김밥, 츄파춥스, HEYROO 미네랄워터(500ml)를
단돈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100원 쿠폰’ 등 풍성한 경품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보너스 이벤트로는 ‘생일 턱 도시락’을 준비했다.
 
신청 방법은 포켓CU 이벤트 페이지에서 도시락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고객이
직접 고른 도시락 50개를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배달해준다.
 

CU는 지난해 멤버십 앱 '포켓CU'를 론칭하고 원바코드 결제, 타임 쿠폰 프로모션, 도시락 예약 판매 등 CU만의 차별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이 달부터는 포켓CU의 원바코드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포인트 적립과 통신사 할인을 동시에 적용해주는 등 오직 앱 회원만
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강화하고 있다.
 

이처럼 대표적인 오프라인 플랫폼인 편의점이 최근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는 것은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프로모션을 통해
긍정적인 경험을 한 고객들이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CU에 따르면, 포켓CU 론칭 이후 월평균 앱 방문객수(MAU)는 올 초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특히, 포켓CU 회원의 약 40%가 인근 CU를
단골점포로 등록한 것으로 나타나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도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포켓CU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들의 월평균 점포 방문 횟수는 12회에 달해 국내 소비자의 월평균 편의점 이용횟수 8회 대비 약 1.5배 가량
높게 나타났다.
 

BGF리테일 최지영 CRM팀장은 “그동안 포켓CU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1주년 행사를 기획했다”
라며, “앞으로도 포켓CU를 더욱 발전시켜 고객 관점의 멤버십 혜택과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한편, CU 가맹점의 매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