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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값 하네! CU 치즈 만수르 인기에 육즙 만수르까지 출시
등록일
2019.07.18
조회수
352


-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출시 3일 만에 매출 1위 등극∙∙∙ 매주 10%씩 매출 상승 중
- 높은 퀄리티로 만족감 높여∙∙∙ 돈까스는 딱 4조각, 양보다 질에 초점 맞춘 전략으로 인기
- 후속작 ‘육즙 만수르 비프 함박 도시락’도 출시 예정∙∙∙ 고기 특유의 육즙과 풍미 담아


  

 CU가 이달 초에 출시한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이 판매 시작 단 3일만에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은 올 상반기 지속적으로 매출 상위를 기록하고 있는 최애7찬, 모두 다 돼지 도시락 등을 제치고
CU의 20여 가지가 넘는 도시락 제품 중 단숨에 매출과 판매량 1위 자리를 모두 꿰찼다.

 

해당 도시락은 SNS 등 입소문을 통해 인지도를 더욱 높이며 매주 10%씩 매출이 상승하는 추세다. 7월 중순 현재,
판매 2위 제품
(모두 다 돼지 도시락)보다 무려 27%나 더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다.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좌), 육즙 만수르 비프 함박 도시락(우) / 각 5,000원>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은 가성비를 넘어 높은 퀄리티(품질)를 앞세워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킨 제품이다.

 

치즈 만수르 돈까스에 담긴 돈까스는 딱 4조각. 양보다는 질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이 제품은 자연치즈 100%를 듬뿍 담은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내세웠다. 실제, 중량 면에서도 다른 도시락에 뒤지지 않는다.

 

두툼한 고기와 흘러 넘칠 정도의 고소한 치즈, 푸실리 샐러드와 비트무, 신동진미 햅쌀로 지은 흰 쌀밥까지 외식 메뉴 못지 않은
탄탄한 구성으로 편의점 도시락의 수준을 한 층 높였다.

 

제품 컨셉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품명 또한 치즈 만수르 돈까스라고 지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했다.
만수르는 중동을 대표하는 부호로서 최근 국내에서는 ‘과할 정도로 굉장히 많다’라는 의미의 수식어로 쓰이고 있다.

 

CU는 이러한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의 인기에 후속작 육즙 만수르 비프 함박 도시락(5,000원)을 이달 23일 출시할 예정이다.

 

육즙 만수르 비프 함박 도시락은 이름 그대로 고기 특유의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함박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담은 도시락이다. 이와 함께 갈릭크림 파스타와 가라아게, 소시지, 삶은 달걀 등 풍성한 사이드 메뉴로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김준휘 MD는 “이젠 편의점 도시락도 가격경쟁력을 넘어 신메뉴, 고품질, 프리미엄 제품이 소비자의 마음을
여는 열쇠가 되고 있다“며 “편의점 도시락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 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차별화된 품질의 상품 개발을 위해 
끊임 없이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