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

춤신춤왕 모여! 틱톡에서 ‘헤이루 댄스’ 추고 CU(씨유) 모델 되자!
등록일
2019.04.04
조회수
423

- ‘틱톡과 손잡고 대국민 댄스 오디션 전개∙∙∙ 헤이루 송에 맞춘 15초 댄스 영상으로 응모

- 아이폰Xs, 헤이루 스낵박스, CU모바일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CU헤이루 모델의 기회까지

- 업계 유일 캐릭터를 통한 스토리 커뮤니케이션∙∙∙ 쌍방향 소통으로 브랜드 가치 제고
 


헤이루프렌즈틱톡(TikTok)’에 떴다.

 

CU(씨유)'틱톡'과 손잡고 BGF리테일의 PB브랜드 헤이루(HEYROO)’를 주제로 대국민 헤이루 오디션을 펼친다.

 


  

헤이루 오디션은 틱톡을 무대로 펼치는 대국민 댄스 오디션으로 이달 5일부터 16일까지 약 12일 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틱톡 앱에서 헤이루 스티커와 헤이루 송(Song)’을 선택한 후, 3D 헤이루 캐릭터 또는 틱톡커(틱톡 앱 유저를 일컫는 말)
가 추는 헤이루 댄스을 따라추거나 자신만의 헤이루 댄스를 찍어 업로드하면 된다.

 

대국민 오디션인 만큼 나이, 성별 등 참가 제한은 없으나 영상을 업로드할 때 반드시 #헤이루오디션, #CU오디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한다.

 

틱톡은 유저가 직접 찍고 편집한 15초 영상을 올리는 쇼트 비디오(Short Video) 앱으로, 다양한 배경 음악과 꾸미기 기능 등 간편한 편집 기능이 있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댄스 영상을 올리는 플랫폼으로 알려지면서 큰 인기를 끌기 시작했으며 현재 전세계에 5억여 명의 유저를 확보하고 있다.

 

CU(씨유)는 오디션 참가자 중 심사를 통해 1등 아이폰Xs 64G(1) 2등 헤이루 스낵박스(10) 3CU 2만원 모바일상품권(50)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 1등 수상자에게는 헤이루모델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헤이루 모델로 선정되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CU(씨유)의 공식 SNS와 전국 13천여 개 점포에 부착되는 홍보물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재능을 뽐낼 수 있다.

 

당첨자는 30일 틱톡 푸시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GF리테일이 쇼트 비디오의 선도주자인 틱톡과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한 것은 최근 SNS 플랫폼에서 짧은 동영상을 찍어 올리는 방식의 쇼트비디오가
가장 인기 있는 마케팅 트렌드로 자리매김 했기 때문이다
.

 

BGF리테일은 이번 오디션을 통해 틱톡의 주요 유저인 1020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한편, 음악, 춤 등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더해
헤이루 프렌즈만의 즐겁고 유쾌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BGF리테일 디자인팀 김동욱 대리는 최근 쇼트 비디오 콘텐츠의 인기가 높아진데 맞춰 춤이라는 이색적인 방식으로 고객들이 직접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CU(
씨유)는 헤이루 캐릭터를 통한 브랜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들에게 친근감을 전달하고 나아가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U(씨유)는 신상품 리뷰, 편의점 이용 꿀팁 등 전문성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는 SNS 홍보대사 프로그램인 'CU덕후'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의 쌍방향 소통에 힘쓰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