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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리테일-BC카드, 고객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혁신 업무제휴
등록일
2019.04.03
조회수
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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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사의 비즈니스 강점 활용해 상품지역 마케팅, 모바일 어플 연계, 신사업 발굴 등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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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 간 영역을 뛰어 넘는 업무제휴 통해 디지털 시대에 맞는 혁신적인 편의 선보일 것


CU(
씨유)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이 BC카드와 함께 유통과 금융을 융합한 마케팅 혁신으로 고객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업무제휴를 이달 2일 맺었다.

 

이날 업무제휴식은 BC카드 사옥(서울 서초구)에서 진행되었으며 BGF리테일 서유승 영업개발부문장, 김윤경 마케팅실장 및
BC카드 김진철 마케팅부문장, 박상범 제휴영업본부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리테일-BC 카드 고객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혁신 업무제휴식(42)에서
BGF리테일 서유승 영업개발부문장(), BC카드 김진철 마케팅부문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업무 제휴를 시작으로 각 사의 비즈니스 강점을 활용해 상품 및 지역 마케팅 전개 모바일 어플 연계 강화 QR결제 인프라 구축 및 프로모션
Card Cycle 시스템 도입 스마트 플랫폼 제휴 및 신사업 발굴 등에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다.

 

상품 마케팅은 공익적 의미를 담아 정부의 복지 정책인 물품 바우처 사업을 기반으로 진행한다.

 

물품 바우처 기반 사업 및 관련 프로모션은 추후 CU(씨유)의 그린 POSBC카드의 그린카드를 활용하여 정부의 친환경 사업으로까지 확대하고
기타 중앙부처 및 전국 지자체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CU(씨유)의 온오프라인 플랫폼과 BC카드의 다양한 결제 시스템의 연계도 활발하게 진행된다.

 

올해 상반기 내 전국 13천 여 CU(씨유) 점포에 QR 결제 인프라를 구축하고 BC PAYBOOC(페이북) 결제서비스 도입 및 CU(씨유)를 통한
BC카드의 발급 및 수령, 사용이 원스톱으로 될 수 있는 Card Cycle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또한, CU 멤버십 어플인 포켓CU’PAYBOOC 결제 수단을 추가하고 향후 출시되는 BC 행복카드에 CU 멤버십을 탑재하는 등
CU 멤버십의 가입 및 이용 편의성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 밖에도 정보 공유를 통한 고객 인사이트 도출, 생체 인증 기술 협력, 무인점포 및 이종산업 결합 등 스마트 플랫폼 제휴 및 신사업 발굴에
중장기적인 협력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

 

BGF리테일 서유승 영업개발부문장은 “CU(씨유)BC카드가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시너지를 창출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과 결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종 간 영역을 뛰어 넘는 업무제휴를 통해 디지털 시대에 어울리는 혁신적인 편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리테일-BC 카드 고객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혁신 업무제휴식(42)에서
BGF리테일 서유승 영업개발부문장(우측에서 네 번째), BC카드 김진철 마케팅부문장(좌측에서 다섯 번째) 양사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