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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트데으리! CU(씨유)X김보성, 화이트데이에 ‘의리’를 전하세요
등록일
2019.03.06
조회수
362

- 영화배우 김보성과 함께 화이트데으리프로모션 전개∙∙∙ 가족, 친구 등에 의리 지키는 날

- 밸런타인데이 히트상품 킷캣 에코백이어 ‘ABC 밀크초콜릿 에코백업계 단독 출시

- 제휴카드로 구매 시 1~2천원 즉시 할인∙∙∙ 100종 인기 사탕, 초콜릿 대상 +1 행사 진행

    
CU(씨유)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영화배우 김보성과 함께 화이트데으리프로모션을 펼친다.

 
 

    
 ‘화이트데으리는 화이트데이와 의리의 합성어로, 최근 데이문화가 연인들은 물론, 가족, 친구, 동료 등 다양한 관계로까지 확대되는데 맞춰
화이트데이를
의리 지키는 날로 재미있게 풀이한 것이다

    
 CU(씨유)화이트데으리컨셉트에 맞춰 의리의 사나이로 불리는 영화배우 김보성을 모델로 발탁하고 화이트데이 광고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누구나 CU(씨유) 공식 SNS(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시청 및 공유할 수 있다.

    
 또한, CU(씨유)충성하으리’, ‘너와의 으리등 위트 있는 문구와 함께 김보성을 디자인한 홍보물을 점포에 부착하는 한편,
화이트데이 기획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김보성 의리 스티커를 무료로 배포(한정 수량)하는 등 화이트데이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
 

   

   

    
 화이트데이 기획상품으로는 지난 밸런타인데이 때 화제가 된 킷캣 미니에코백에 이어 미니백 2‘ABC 미니에코백(6,000/ 1만 여 개 한정 수량)’을 단독 출시한다.

    
 CU(씨유)가 지난 밸런타인데이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킷캣 에코백은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온라인에서는 웃돈을 주고 거래하는 사람들이 생길 만큼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

    
 이번 화이트데이에 선보이는 ‘ABC 미니에코백(6,000)’은 인기 상품인 ABC 밀크초콜릿(2,000) 3봉지가 담겨 있으며,
킷캣 미니에코백에 대한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텀블러가 들어갈 수 있도록 성인 손바닥의 1.5배 사이즈로 만들었다.
 
 해당 상품은 불필요한 포장을 최소화한 것은 물론, 에코백 겉면에 브랜드 로고를 디자인해 초콜릿을 먹고 난 후 굿즈로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CU(씨유)는 최근 중저가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는데 맞춰 실속형 이색 상품을 강화했다.

    
 CU(씨유)가 지난 밸런타인데이 매출을 분석한 결과, 1만원 미만 상품의 매출 비중이 밸런타인데이 상품 전체 매출의 80.5%를 차지했다.
2017
63.6%, 지난해 66.1%에서 약 15%p나 늘어난 것이다

    
 CU(씨유)는 화이트데이에도 이러한 소비성향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버거 모양 젤리를 햄버거 박스에 포장한 트롤리 미니 햄버거박스(6,000)’,
4
가지 다른 맛의 새콤달콤과 마이쮸를 각각 대형 패키지에 담은 BIG 새콤달콤(4,000)’, ‘BIG 마이쮸(6,400)’ 등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보다 알뜰한 구매를 위한 증정행사와 제휴카드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CU(씨유)100여 종의 인기 초콜릿, 사탕을 대상으로 +1 증정행사를 진행하며, 행사상품을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할 시
(~310) 2천원 할인, 삼성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할 시(311~14) 1천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GF리테일 김진아 MD(상품 기획자)화이트데이가 연인들만을 위한 날이 아닌 가족, 동료, 친구들과 정을 나누는 날로 변화하는데 맞춰
영화배우 김보성씨와 함께 알찬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CU(씨유)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비 동향과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 가맹점에게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