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

CU(씨유),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 판매
등록일
2019.02.22
조회수
274

- 최근 3년간 교통카드 매출 두 자릿수 신장∙∙∙ 개성 나타내는 수단으로 교통카드 수집

-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컷 7, 20만 장 한정 판매∙∙∙ CU 멤버십 2% 자동적립 혜택까지


교통카드가 청소년들의 개성을 나타내는 잇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씨유) 교통카드 매출신장률>

구 분

2016

2017

2018

매출신장률

45.5%

32.2%

18.4%


CU(
씨유)에 따르면,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한 티머니를 선보인 지난 2016년 교통카드 매출은 전년 대비 45.5% 신장했으며,
방탄소년단 CU플러스티머니를 출시한 2017년에도 32.2%나 껑충 뛰었다. 지난해에도 교통카드 매출은 18.4% 신장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이처럼 충전식인 교통카드의 판매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은 최근 교통카드 업체에서 선보이고 있는 캐릭터, 아이돌 콜라보 상품들이
1
0대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교통카드가 단순한 교통수단 결제를 넘어 체크카드, 신용카드의 발급이 어려운 청소년들의 주요 결제 수단으로 자리잡으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교통카드로 교체하거나 수집하는 경우가 늘어난 것이다
.

 

이에 맞춰 CU(씨유)는 한국스마트카드가 출시한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5,000)’를 오는 28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방탄소년단 멤버인 RM, , 슈가, 제이홉, 지민, , 정국의 사진이 디자인 된 7종으로 구성 되었다. 특히, 이번 티머니에는
투명 소재를 적용해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

 

또한, CU(씨유)에서 해당 티머니로 상품을 구매할 시 CU멤버십 포인트 2% 자동 적립 및 매월 다양한 상품에 대한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는 전국 CU(씨유)에서 20만장 한정으로 만나 볼 수 있다.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김일두 MD“CU(씨유)의 다양한 혜택과 티머니의 편리함을 고객들이 보다 다양하게 만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