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

윤리경영은 기업의 기본적인 책임(경제적 이윤창출 및 법률 준수 등) 이외에
윤리적 판단 기준에 따라 기업이 자발적으로 수행해야 하는 윤리적인 책임을 의미합니다.
윤리경영 실천활동
윤리경영 상담 및 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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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05 (삼성동)
BGF빌딩 본관 4층 윤리경영 추진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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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 – 501 – 4791(수신자부담)
02 - 501 - 47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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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의 모든 임직원이 업무를 수행할 때 적절한 행동과 윤리적인 판단으로
윤리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근거가 되는 것이 윤리강령의 7원칙입니다.
윤리강령 7원칙
BGF 윤리경영은 모든 관계자들이 윤리적 판단에 따라 업무를 수행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 01
    우리는 고객 만족을 위해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하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 02
    우리는 법과 윤리준수를 모든 경영활동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공과 사를 엄격히 구분하여 업무를 수행한다.
  • 03
    우리는 모든 협력회사에 상호신뢰 정신을 바탕으로 평등한 기회를 부여하며 사업파트너의 전략적 동반자로 인식하고 공동의 발전을 추구한다.
  • 04
    우리는 협력회사 및 공직자 등 모든 이해관계자와 관계 시 부정한 청탁을 배격하고, 금품, 향응, 접대 등 부도덕한 행위를 요구하거나 제공하지 않으며,
    어떠한 부당이득도 취하지 않는다.
  • 05
    우리는 회사의 재산과 직위를 이용하여 사적인 이익을 도모하지 않으며 횡령, 유용 등 부정한 행위를 일절 하지 않는다.
  • 06
    우리는 건전한 경영활동을 통하여 회사의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주주의 권리를 존중하며 장기적인 이익을 제공하도록 노력한다.
  • 07
    우리는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깨끗한 조직 문화를 형성하고 모든 임직원의 여유롭고 풍요로운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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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핫라인은 BGF 임직원의 부정·비리 등
비윤리적 행위를 신고 하는 제도입니다.
BGF 임직원의 다음과 같은 사실을 알게 되신 경우 윤리경영 핫라인 을 통해 신고바랍니다.
  • 임직원의 공금횡령 및 수뢰 사실
  • 금품, 향응 접대 요구나 제공 사실
  • 기타 윤리규범에 위배되는 사항
윤리경영핫라인 신고 접수 절차
  • 익명 신고는 조사의 실효성·신뢰성 확보를 위해 접수를 받고 있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고자의 신분 및 비밀보장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신고하신 분이 원하실 경우 비공개 조사를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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